기타

[스크랩] Re: 통일교연예인? 통일교?

비구름달 2010. 7. 1. 23:06
  • 통일교연예인? 통일교?
  • 이단에 시달리시는 연예인분들 정말 안타깝네요 아 위에 다락방얘기가 나와서 말인데요,,제가 다락방에 빠졌던 적이 있습니다,, 축구선수 박주영씨께서 기독교라는것 까진 알았는데 다락방일줄 몰랐네요,, 얼른 나오라고 당부드리고 싶습니다....... 저두 처음에 다락방이라는곳 일반교회인줄 알고 다녔었는데 대학교에서 어쩌다 기독교연합동아리 선배들이 하도 제가 교회에 대한 자랑거리를 많이 늘어놓으니깐 ( 진짜 다락방이란 뜻도 몰랐고 이단이란 사실을 몰랐으면서도 정말 제자신이 괜히 자랑스러워질정도로 좋았습니다-0-) 거기 주보좀 달라고 해서 주보를 내놓고 몇일뒤에 선배들이 얘기를 하는게 그 교회에 대해 인터넷으로도 정보 찾아보고 조사해보니깐 다락방이라고 그러더군요 그래서 다락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싶어 삼촌께 전화를 했습니다 사실 삼촌은 제가 교회에 다닌줄로만 알고계시지 이단인줄은 모릅니다 왜냐면 제가 이단인걸 몰랐으니깐요 어쨌든 저희집안은 크리스챤이고 삼촌도 목사님이라서 잘 아실거같애서 전화를 드렸는데 삼촌한테 엄청혼나면서 답을 알아냈죠 다락방은 옛날 1990년 초에 부산에서 어느 한교회에서 목사직을 하고 있는 류광수란 사람으로 부터 "다락방운동"으로 시작이 됬는데요,, 이게 일반교회에서 말씀을 전파하는것과 너무 다르다며 류광수를 그때 바로 목사직을 박탈시켰죠,,,, 진짜 다락방과 연결되어있는 교회에서 생활해보면 진짜 다를거라고 느낄겁니다 왜냐면 제가 그랬으니깐요,,,, 처음에 가면 중고등부랑 청년부고 뭐고 사람들한테 기도문을 적어주는데 무슨 부적두 아니고 참 지금 생각하믄 어이상실,, 사람들이 진짜 고민이 되는게 있음 점집 아니면 교회로 가는데,,, 교회로 오는 사람들 고민이있어 오는 사람들에게 그고민에 대한 기도문을 적어줘요 예를 들면 병에 시달려서 하나님을 의지하고 싶어서 찾아왔다고 하면은 기도문을 적어준다는게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명하노니 나를 병에 시달리게 하는 이 더러운 사단아 저주를 받고 떠나갈찌어다" 하고 적어놔요.. 처음에 다락방교회 가면 진짜 일반교회에서 오래 생활하다 그교회로 가면 진짜 기분 어벙벙해지죠.... 글구 뭔가 또 이상하구,,,,, 또 기독교인들은 아시겠지만 금요 철야 예배가면은 진짜 교회들은 다 주여 삼창을 3번외치잖아요? 근데 거기는 주여를 한번밖에 안외쳐요,, 진짜 이상했습니다.... 가위눌리면 그 사람들은 이렇게 기도하죠 "나를 누르고 있는 이 더러운 사단아, 저...더보기
출처 : Daum 지식
글쓴이 : Christine♠님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