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런에너지

[스크랩] 최종판 (last version)

비구름달 2011. 9. 28. 19:22

독일 4000만원짜리 수퍼전기자전거 모나코M55와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검색창에 수퍼전기자전거치시면 나옵니다) 독일제품은 모터구동축과 페달구동축이  2개인데 비해 송강영전기자전거는 이 두가지 기능을  하나의 축으로 (이중축) 동일한 효과를 내는것으로 기존제품대비 진보성과 신규성을 인정받아 특허등록된제품이며 아울러 2009서울국제발명전시회 금상을 수상한 전기자전거구동방식입니다.

동급(250와트모터-36V10A)대비 등판능력 세계최고의 전기자전거 구동메커니즘 -송강영전기자전거

이상태에서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서  아래대(down tube)에 장착한 배터리를 배낭속에 넣어 짊어지고 다닌다면 자전거 무게는 약 2.8kg 정도 줄어들게 되며 더 간단히 보일것입니다.  독일의 egokits전기자전거는 이런 방식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www.ego-kits.com)본제품은 필요에 따라 베터리의 탈착이 가능하며 매다는것과 배낭속에 집어넣게 동시에 이용가능하도록 되어있습니다.   KOTRA문서에 의하면 요즘 독일에서는 전기자전거는 노인들이나 타는것이라는 관념에서 벗어나 고유가와 운동부족문제를 해결하기위하여 젊은이들도 전기자전거로 먼거리 출퇴근을 많이 하고 있다는 내용입니다. 독일의 젊은이들에게 설문조사한바 가장 인기있는 전기자전거는 전기자전거 냄새를 풍기지 않는 일반자전거모양과 기능이 거의 흡사한 전기자전거를 선호한다는 내용인데 이점이 바로 송강영전기자전거가 추구해온 개발목표입니다. 강력한 힘 그리고 배터리가 다 소모되었을때도 일반자전거와 똑같은 변속기능과 구름성을 원하시는 분에게 송강영전기자전거는 만족을 드릴것입니다.

출처 : 전기 자전거
글쓴이 : 송강영 전기자전거 원글보기
메모 :